Not known Facts About 신용카드 카드깡



⑧ "콘텐츠"라 함은 "투믹스"가 영리를 목적으로 제공하는 "콘텐츠"를 말합니다. 

정한 일정한 기간 동안 회원정보를 보관합니다. 이 경우 회사는 보관하는 정보를 그 보관의 목적으로만

⑨ "정기결제상품"이라 함은 회원이 등록한 결제수단을 통하여 월 단위로 이용요금이 자동으로 결제되고 이용기간이 자동 갱신되는 서비스를 말합니다.

단순히 광고를 보고 신청했고 불법인지 몰랐다고 해도 처벌을 받게 됩니다. 아래 영상 참고해 보세요.

① 회원은 서비스를 이용할 때, 다음 각 호의 행위를 하여서는 아니 되며, 회원의 귀책 사유로 인해 발생하는 모든 문제에 대해 "투믹스"는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. 

⑦ 회원은 회원정보에 변경사항이 발생할 경우 즉시 갱신하여야 하며, 회원정보를 갱신하지 않음으로 인하여 발생하는 문제의 책임은 회원에게 있습니다. 

- 쿠키는 개인을 식별하는 정보를 자동적/능동적으로 수집하지 않으며, 이용자는 언제든지 이러한 쿠키의 저장을

⑦ 회원은 회원정보에 변경사항이 발생할 경우 즉시 갱신하여야 하며, 회원정보를 갱신하지 않음으로 인하여 발생하는 문제의 책임은 회원에게 있습니다. 

이 약관은 ㈜투믹스(이하 "회사" 또는 "투믹스")가 제공하는 제반 서비스의 이용과 관련하여 "투믹스"와 회원과의 권리, 의무 및 책임 사항, 기타 필요한 사항을 규정함을 목적으로 합니다.

해당 업체에서 이미 보유하고 있는 개인정보이기 때문에 별도로 신용카드 현금 교환 저장하지 않음

★핸드폰결제/급전필요할때/리니지m 다이아/상품권/구글정보료/사업자업체

③ "코인" 구입에 대한 대금지급방법은 다음 각 호의 방법 중 가능한 방법으로 할 수 있습니다. 

수 있습니다. 휴면 처리되는 경우 해당 "아이디"에 대한 활성화, 재이용 등은 "투믹스"가 정한 별도의 절차에 따릅니다.

⑥ "투믹스"는 서비스관련설비의 여유가 없거나, 기술상 또는 업무상 문제가 있는 경우에는 승낙을 유보할 수 있습니다. 

Leave a Reply

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. Required fields are marked *